Loading...
페이지 로딩중...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아직 안 떴으면
조금더 기다려주세요!!
🐶🐯🐹🦁🐰
✔aiiix blog Korea
안녕하세요! 마플리의 종합정보 블로그입니다!
삼성카드 탭탭O 혜택 정리

최근에 가장 많이 주목받고 있는 삼성카드의 탭탭O 카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회비는 국내용/MASTER 모두 10000원으로 혜택을 주는 만큼 연회비도 비싸지고 있는 최근의 추세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연회비가 비싸도 혜택을 제대로 줬으면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제 생각에는 바람직한 추세라고 보여지네요.

1. 우선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옵션 패키지를 6개 제공하고 있고, 그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스타벅스만 50% 또는 10대 커피전문점에 대해서 30% 할인
- 쇼핑업종 3종(오픈마켓,소설커머스, 트랜디숍)에 한해 1% 적립/할인 및 7%할인

대상이용처

- 10대 커피전문점 :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카페베네, 탐앤탐스, 커피빈, 엔제리너스, 할리스, 파스쿠찌, 아티제, 폴바셋
 - 오픈마켓 : G마켓, 11번가, 옥션
 - 소셜커머스 : 쿠팡, 티몬, 위메프
 - 트렌디숍 : 편의점, 올리브영, 유니클로, 자라, H&M, 8SECOND

우선 패키지 1~3은 스타벅스에 한해 50%할인을 제공합니다. 또한 4~6번은 10대 커피전문점에 한해 30% 할인을 제공합니다. 쇼핑의 경우, 다소 복잡하니 대상 사이트와 업체를 잘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7% 할인/1% 적립 또는 할인 등 조금 어지럽네요.

커피와 온라인 쇼핑을 주로한다면 괜찮은 조건입니다. 7% 할인도 조건이 상당히 괜찮지만, 1% 적립도 절대 적은 적립율이 아닙니다. 두 업종 외의 업종이라면 다른 서브카드로 보강할 필요가 있습니다.

2. 이용방법

이런 카드를 현명하게 사용하는 방법은 조건을 꼼꼼하게 읽어보는건데요. 굵은 글씨는 반드시 확인해야하는 부분입니다. 잘 읽어보세요.

1) 발급일부터 발급 다음월 말일까지는 조건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이후에는 조건이 적용됩니다.

2) 스마트폰의 삼성카드 taptap 앱을 통해 매월 옵션패키지를 변경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변경신청 다음날 1일에 반영됩니다. 이 카드를 쓰는 경우 taptap 앱을 설치할 필요가 있습니다. 몇번의 시행착오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패키지를 찾을 수 있을테니까요.

3) 쇼핑업종은 월 5천원까지, 커피업종은 월 1만원까지 할인한도가 적용됩니다. 또한 적립은 한도 및 제한조건은 없으나, 할인의 경우 전월 30만원 이상시 혜택이 제공됩니다. 패키지에 커피숍이나 쇼핑몰 할인혜택이 있을 경우 전월에 30만원 이상 사용시 적용된다는 점 명심해주세요.

4) 할인 혜택이 적용된 이용금액(할인금액이 포함된 총 금액)은 전월 실적 산정시 제외된다는 점을 확인바랍니다. 할인업종이 아닌 곳에서 30만원 이상 사용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외에 국세/지방세/공과금, 아파트 관리비, 대학 등록금, 대중교통, 택시, 상품권 구매, 선불카드 충전건도 전월실적 산정시 제외됩니다.

3. 추가혜택

추가 업종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모두 전월실적 30만원이상이 필요합니다.

1) SKT, KT, LG U+ 이동통신요금에 한해 10%청구할인혜택이 제공됩니다. 월한도는 5000원이고, 전월실적은 30만원이 필요합니다.

2) 대중교통과 택시를 탔을 경우 10% 청구할인됩니다. 통신요금과 같이 월한도는 5000원(통합)이고, 전월실적 또한 30만원이 필요합니다.

* 주의점 : 버스와 지하철는 후불교통기능 선택 시 제공되며, 시외버스나 고속버스는 혜택에서 제외됩니다.

3) CGV 및 롯데시네마 영화티켓에 5천원 청구할인이 있습니다. 결제금액이 1만원이 넘을 경우 제공되며, 통합 일1회, 월2회, 연12회 제공됩니다. 전월실적이 필요하며 그 금액은 30만원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