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페이지 로딩중...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아직 안 떴으면
조금더 기다려주세요!!
🐶🐯🐹🦁🐰
✔aiiix blog Korea
안녕하세요! 마플리의 종합정보 블로그입니다!
밀크씨슬 실리마린의 효능

영양제는 약이 아니다
꾸준히 복용해야 효과

영양제는 치료제가 아니므로, 절대 치료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영양제는 '영양'이 주가 되므로 오랫동안 복용을 하는게 바람직합니다. 아프지는 않은데, 그렇다고 병원가기는 애매한 경우, 피로하거나 쉽게 감기몸살에 걸리거나 하는 경우, 영양제 섭취를 권해드립니다. 단순히 아프지 않은 것이 건강이라면 너무 안타깝죠. 행복하고 활기차게 사는 것이 진정한 건강이 아닌가 싶습니다.

1. 밀크씨슬

서양엉컹퀴라고도 불리며 아래사진처럼 생겼습니다. 우리는 이걸 실물로 볼일은 없을 듯하군요. 보통은 핵심성분인 실리마린을 밀크씨슬에서 추출해서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2. 실리마린

실리마린 성분은 밀크씨슬에서 추출되는 주요 성분입니다. 간건강 및 해독작용에 도움이 되며 식약처에서 공인 받은 몇 안되는 성분입니다. 술을 많이 먹어야할 경우에 조금 도움이 됩니다.

음주로 인한 간질환 해소

다양한 효능을 이야기하는데 저는 한가지만 짚어드리겠습니다. 그것은 간을 보호하는 효과입니다. 음주로 인한 간질환에 도움이 됩니다. 밀크씨슬을 먹으면 평소보다 늦게 취하고 숙취해소도 빨리 됩니다. 저도 간 해독에 좋다는 것을 알고 얼마전에 아이허브에서 밀크씨슬을 구입했는데~ 좋은 성분인 것같았습니다. 회식이 끝나고 집에 간뒤에 밀크씨슬 캡슐을 먹고 잤는데 다음날에 확실히 가뿐한 느낌이었습니다. 숙취에 좋은 북어국과 함께 하면 좋습니다.

3. 관련 영상 모음

글이 너무 짧아 당황하셨을텐데요. 진짜 그거 뿐입니다. 자잘한 효능이 있어봤자 그거 때문에 실리마린 먹는건 아닐 겁니다.^^ 간해독 이것만 기억하면 됩니다. 이제부터는 추가로 밀크씨슬 실리마린에 관한 유튜브 영상을 3개 모아보았습니다. 제가 3을 좋아해서 그런지 웬만하면 3가지를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고약사님 유튜브

약사님이 운영하는 유튜브가 몇개 있던데 그중에 하나가 고약사님 유튜브입니다. 유튜브명칭은 '약사가 들려주는 약 이야기'이니 검색할때 참고하세요^^ 역시 전공자이다보니까 인터넷상의 이상한 편견과 헛소문에 대해 통쾌하게 잡아줍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우루사와 밀크씨슬 어떤게 더 좋은지에 관한 설명입니다. 놀라운 내용도 있어요!

출연 : 고약사님
일반의약품 우루사와 밀크씨슬
어떤걸 먹어야 간에 좋을까요?

출처 : 네이버 블로그 vcde1님

TV조선 유튜브

종편채널에서 건강관련 프로그램을 많이 합니다. 뭐는 어디에 좋다는 식으로 건강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도 가끔 보고 도움이 되는 내용을 좀 건지기도 합니다.^^ 밀크씨슬 말린 것이 방송에 나오는데 의외로 크기가 별로 안커서 놀랍네요~ 전문성은 조금 떨어지지만, 재미있게 밀크씨슬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간 기능 지킴이! ‘밀크씨슬’
[내 몸 사용설명서] 169회 20170908

홍약사님 유튜브

3번째 영상은 홍약사님 유튜브에 있는 내용입니다. 아직 병아리 유튜브라서 설명이 자연스럽지 않고 좀 딱딱한데요. 내용을 미리 잘 정리해두셔서 이해하기가 쉽습니다. 다소 전문적인 내용도 설명하려고 애쓰는 모습이네요. 너무 가볍기만한 내용을 피하고 싶다. 좀더 알고 싶다고 생각하신다면 이 영상을 추천드립니다.

제작자 : 약사의선택:홍약사의 하루
약사의선택! 5탄: 베스트오브베스트 간장약
(#간의 해독과정 #글루타치온
# 실리마린 # 비타민B #우루사)

4. 간건강은 밀크씨슬 실리마린

밀크씨슬의 실리마린으로
간건강을 지키자

밀크씨슬의 핵심성분, 실리마린의 해독작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좋은 영양을 많이 챙겨야 합니다. 특히 직업 특성상 술을 많이마셔서 간건강이 좋지 않은 분들은 꾸준히 복용하셔서 나이가 들어서도 간을 생생하게 잘 보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여러분도 모두 건강한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