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페이지 로딩중...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아직 안 떴으면
조금더 기다려주세요!!
🐶🐯🐹🦁🐰
✔aiiix blog Korea
안녕하세요! 마플리의 종합정보 블로그입니다!
삼성카드 탭탭I 혜택 및 서비스

이번에는 연회비가 49,000원(국내/마스터)인 프리미엄 카드 삼성카드 탭탭I입니다. 연회비가 다소 센 만큼 강력한혜택으로 무장하고 있는데요. 국내용 연회비와 마스터카드 연회비가 동일하기 때문에, 해외 혜택이 더 있는 삼성카드 탭탭I 마스터를 사용하는 게 더 나아 보입니다.

1. 혜택정리

여가패키지 일상패키지
두 개중 한 개 선택

메인혜택으로는 여가 패키지와 일상 패키지, 2개 라이프스타일 패키지 중 1개를 선택하는 방식입니다. 기본혜택은 단순하고, 그외에 MASTER 카드용 서비스가 있고, 그외에도 국내외 연간 이용금액 1,500만원당 30,000원 캐시백(2/1000, 0.2%) 혜택이 있습니다. 혜택을 주는 큰 구조는 단순한데요. 라이프 스타일 패키지 2개의 구조에 따라 괜찮은 카드인지를 알 수 있을 것같습니다.

2. 라이프스타일 패키지 개요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일상 패키지' 또는 '여가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변경신청 다음날 1일 자동반영됩니다. 신청은 삼성카드 탭탭앱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탭탭앱이 필요하지만, 몇번하다보면 자신에게 맞는 패키지를 찾을 수 있게 되어 쓰임새는 줄어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상패키지

- 슈퍼마켓, 프리미엄 아울렛, 온라인 쇼핑몰 등 3% 할인

- 커피전문점, 제과점 30% 할인

- 음식점, 신선식품 배송 20% 할인

- 모든 영화관 6천원 할인

- 서점, 인터파크 티켓, 동물병원 1만원할인

여가패키지

여가 패키지 혜택은 1년에 3개월까지만 제공됩니다. 4개월째부터는 혜택이 제공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단, 카드 신청시 여가 패키지를 선택할 경우 발급 첫해에 한해 4개월까지 혜택이 제공됩니다.

해외겸용(MASTER)

해외 공항 라운지 이용 무료
KTX, SRT 포함 철도 5,000원 할인
해외 · 여행 3% 할인

국내전용

KTX, SRT 포함 철도 5,000원 할인
여행 3% 할인

3. 일상패키지 상세

(공통) 실적 제외 대상

할인받은 부분은 전월실적에서 제외됩니다. 그래서 할인받은 부분보다 더 많이 써야하는 단점이 있는 카드입니다. 상품권 이용금액도 실적에서 제외됩니다. 웬만한 카드는 상품권은 실적 제외입니다. 실제소비가 아니라 실적쌓기가 매우 쉽기 때문입니다.

무이자할부, 다이어트할부, 삼성카드 할인이 적용된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고용/산재보험 및 장애인 고용부담금, 국세/지방세/공과금, 대학 등록금, 대중교통, 택시, 고속버스(차내 단말기 및 고속버스 앱 결제), 고속도로 통행요금, 모바일 티머니, 상품권 구매

(공통) 이용조건

전월 실적 50만원(일시불 및 할부), 발급월+다음달은 무실적 제공

(1, 2, 3 혜택) 이용조건

할인한도 : 통합 월1만원, 프리미엄가구(카레클린트) 무제한

(4, 5 혜택) 이용조건

할인횟수 통합 월 1회, 연6회 제공

(1) 슈퍼마켓, 프리미엄 아울렛, 온라인 쇼핑몰 등 3% 결제일할인

아래에 열거된 할인대상점에 한해 3% 정구할인됩니다.^^ 요즘은 업종별 할인이 아니라, 대상점포를 한정해놓고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추세입니다. 골목상권에서는 혜택을 유지할만큼 수수료를 받기 힘든 현실이 반영된 업종제한으로 보입니다.

슈퍼마켓(오프라인) : 이마트 에브리데이, 롯데슈퍼, GS수퍼마켓
프리미엄 아울렛 :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여주점/파주점/부산점/시흥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김포점/송도점)
온라인 쇼핑몰 : SSG.COM, 엘롯데, 롯데마트몰, 더현대닷컴
백화점(오프라인) : 신세계/롯데/현대/갤러리아/동아/대구/세이백화점, AK플라자
세탁소(오프라인): 세탁소 업종
프리미엄 가구(오프라인) : 카레클린트

(2) 커피전문점, 제과점 30% 결제일 할인

10대 커피전문점 및 제과점에서 이용시 30% 결제일할인됩니다. 제과점은 파리크라상이라 근처에 파리크라상이 없으면 무용지물로 보이네요. 파리바게뜨와는 달리 파리크라상은 지점이 얼마없으니까요.

커피전문점 :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카페베네, 탐앤탐스, 커피빈, 엔제리너스, 할리스커피, 파스쿠찌, 아티제, 폴 바셋
제과점 : 파리크라상

(3) 음식점, 신선식품배송 20% 결제일 할인

음식점 : 생어거스틴, 발재반점
신선식품 배송 : 배민찬

(공통) 이용조건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일시불 및 할부), 발급월+다음달은 무실적 제공

(4, 5 혜택) 이용조건

할인횟수 통합 월 1회, 연6회 제공

(4) 모든 영화관 6천원 결제일할인

모든 영화관에서 건별 6천원 이상 결제시 6,000원 청구할인됩니다. 처음으로 업종전체에 대해 할인혜택을 부여하고 있네요. 위에서 언급한 이용조건을 잘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5) 서점(오프라인), 인터파크 티켓, 동물병원(오프라인) 10,000원 결제일할인

오프라인 서점 및 동물병원, 인터파크 티켓에서 건별 5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 할인됩니다. 위에서 언급한 공통 및 4,5 혜택 이용조건을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여가패키지 상세

(공통) 이용조건 : 전월 50만원 이상 결제시 제공

(1) 해외공항 라운지 이용무료

해외공항 라운지 본인이용이 무료입니다. 전세계 800여개 라운지에서 무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KTX, SRT, 철도 5천원 할인

모든 철도에서 건별 3만원 결제시 할인적용되며 월 2회 제공됩니다.

(3) 해외, 여행 3% 할인

아래 경우에 한해 3% 청구(결제일)할인되며, 할인한도는 통합 월 1만원입니다.

'해외겸용'만 제공 : 해외 가맹점 및 해외 직접구매 이용건
'해외겸용/국내전용' 모두 제공 : 숙박(호텔, 콘도, 여관), 교통(항공, 철도, 여객선, 고속버스,렌터카), 여행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