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페이지 로딩중...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아직 안 떴으면
조금더 기다려주세요!!
🐶🐯🐹🦁🐰
✔aiiix blog Korea
안녕하세요! 마플리의 종합정보 블로그입니다!
케인 스트리트 파이터2 5선 승부

[케인] 스트리트 파이터2 5선 승부 170824

추억의 격투게임 스트리터 파이터2를 최순실(은둔고수)님과 하는 영상입니다. 여전히 케인님 특유의 코믹한 모습은 여전하고, 최순실님도 상당히 하시네요 ㅎㅎ 케인님은 연속기가 없고 느린 고전 격투게임은 잘하시네요. 서로 여러가지 캐릭터를 바꾸어가면서 한 끝에 케인님이 승리했습니다. 케인님은 져야 제맛이죠~ 이기면 리액션은 좀 약한 것같아서 그런것도 있어보여요. 이겼을때 리액션도 좀 세게하면 재미있을 것같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