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페이지 로딩중...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아직 안 떴으면
조금더 기다려주세요!!
🐶🐯🐹🦁🐰
✔aiiix blog Korea
안녕하세요! 마플리의 종합정보 블로그입니다!
이마트 노브랜드 BEST 3

이마트에 가면 노란배경에 제품명이 커다랗게 쓰여 있는 'NoBrand' 제품을 많이 보셨을 겁니다. 가성비 깡패에 단순한 디자인으로 인해 노브랜드 매니아까지 생겼을 정도니까요. 저도 노브랜드를 아주 좋아합니다. 노브랜드에는 아주 좋은 제품들이 많은데요. 제가 실제로 구입하고, 많이들 선호하시는 BEST3를 선정해보았습니다. 저의 주관이 듬뿍 담겨 있어 불편한 분들이 계시면 그냥 나가주시면 됩니다.^^

 

1. 역대 최저가 노브랜드 생수

어떤 곳을 가봐도, 어떤 온라인 사이트를 뒤져도 이보다 더 싼 생수를 보지 못했습니다. 노브랜드 2L*6입니다. 상시로 판매하면서도 2,520원이라는 엄청난 최저가가 특징입니다. 제가 이 생수를 처음 보는 순간 바로 집어 들었습니다. 싼게 최고라는 생각하신다면 바로 노브랜드를 집어들면 되겠네요. 어떤 생수도 거기서 거기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질낮은 생수는 아예 판매하지를 않으니까요.


2. 유니크한 과자 고르곤졸라치즈 소프트콘

몇달간 판매가 중지되어 저를 아쉽게 했던 고르곤졸라치즈 소프트콘입니다.^^ 하지만 최근에 부활해서 참 좋았어요 볼때마다 그 커다란 소프트콘을 2개씩 집어갑니다. 내용물도 엄청 빵빵한 혜자과자입니다. 달콤하면서도 짭짤하고 부드러운 것이 너무나 매력적인 과자입니다 감동적이네요 8ㅅ8

3. 가성비 끝판왕 노브랜드 물티슈

개당 가격이 850원에 불과한 노브랜드 물티슈입니다. 제가 지금 쓰고 있는 물티슈로 품질은 이마트가 보장합니다. 제가 써봐도 기존 제품들이랑 아무런 차이가 없더군요. 그런데 가성비가 끝판왕 수준이라.. 정말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최고의 서비스는 좋은 제품을 가장 싸게  파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예시로 이 제품을 이야기해도 될듯합니다.

  Comments